검색

구매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우리아이 상상놀이터는 모비 노리터보드로 결정!

작성자 김기****(ip:)

작성일 2019-11-25

조회 703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우리아이 상상놀이터는 모비 노리터보드로 결정했어요!

노리터보드는 자석놀이도하고~낙서놀이도 할 수 있는 만능 보드지요! 다양한 자석교구만 구비한다면 놀이와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!!

친환경 재료로 안전하게 만들어 안심이에요!! 감성 뿜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~ 꿩먹고 알먹고~ 도랑치고 가재잡고~ 누이좋고 매부좋은 것!

노리터보드는 엄마가 더욱 탐나는 육아 잇 템인 것 같아요. 두고두고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꿀템으로 인정합니다.

사이즈 선택할 때 굉장히 고민하다가 M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는 별로 안크네요~ㅎㅎ 사실 뭐든 큰 것을 좋아하는 터라 L사이즈를 고르고 싶었으나, 이미 집이 딸내미 물건으로 포화상태여서 타협해서 M사이즈로 픽 했습죠. 배송받고 보니 딱 적당한 크기같아요. 굳~굳!! 과일, 동물,직업,탈것 자석교구를 주문했는데 마감처리도 잘 되어있고 디자인도 귀여워요. 두 피스로 나눠져 맞추도록 디자인되어있는데 18갤 딸내미에겐 짝 맞춰 붙이기를 어려워하는 느낌이라 엄마가 옆에서 도와줘야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네요. 좀 더 다양한 자석교구를 팔아주시면 좋겠어요. 한피스짜리도 있으면 좋겠어요. 주문하고 배송받자마자 신상아이들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해서 좀 아쉬웠어요. 모비도 귀엽지만.. 새로운 친구 공룡이 눈에 밟히네요. 아이의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스케치북 교구가 필요하신 분은 고민하지말고 지르셔요~ 추천합니다.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1.JPG , 2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